본문으로 바로가기

국민은행 리브엠(Liiv M) 폰 드림 대출은 Liiv M 서비스 이용 및 이용 예정고객을 대상으로 단말기 구입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고 원금을 분할 상환하는 비대면전용 소액 신용대출상품입니다. 리브엠은  KB국민은행의 혁신금융서비스로 금융권 최초로 제공하는 이동통신서비스입니다.

신청자격

 

Liiv M 기존 이용 또는 신규개통(번호이동) 예정으로 단말기 구입자금이 필요한 고객

 

단말 구매 영수증과 단말기고유식별번호(IMEI) 증빙 사진만 있으면 365일 24시간 스타뱅킹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

최대 300만원 이내 (구입예정 단말기 출고가의 120% 이내)

 

대출한도 이내에서 최대 2건까지 신청 가능하며 대출 1건 신청시 부속 단말기를 포함하여 단말기 최대 2대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예시) 단말기(휴대폰) 1대 + 부속단말기(웨어러블워치, 와이파이 전용 태블릿) 1대

금리

 

최저 연 3.7%

CSS 대출기간  12개월 대출기간 24개월 대출기간 36개월
1~5등급 연 3.7% 연 3.4% 연 3.7%
6~7등급 연 4.4% 연 4.1% 연 4.4%

기간 및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가 차등 적용됩니다.

기간

12개월, 24개월, 36개월 중 선택

상환방법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통장자동대출은 운용불가합니다.

 

신청방법

KB스타뱅킹 > 전체메뉴 > 상품가입 > 대출 > 신용대출 > Liiv M 폰 드림 대출

 

대출신청 가능시간은 24시간(토요일, 공휴일 포함)입니다. 시스템 점검에 따른 거래제한 시간(23:50-00:10)은 대출신청이 불가합니다.

 

대출신청은 1일 5회, 월 10회만 가능하며, 대출실행은 1일 1회만 가능합니다. 인터넷대출불가등록 신청고객은 인터넷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유의사항

  • 대출 실행일부터 14일 이내 본인 명의의 Liiv M 서비스를 개통하고 유지(기존 이용고객은 대출계좌와 Liiv M 회선 연동 필수)해야 하며 미개통 또는 개통 이후 서비스 이용 해지시 대출금을 즉시 상환해야 합니다.
  • 대출 실행일부터 14일 이내 구매 영수증과 IMEI 증빙사진을 제출하지 않는 경우 대출금을 즉시 상환해야 합니다.
  • 대출금액이 대출실행 이후 제출한 구매 영수증에 기재된 금액의 120%를 초과하는 경우 초과 금액을 즉시 일부상환해야 합니다. 단, 초과분에 대하여 일부상환하는 경우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됩니다.(대출 실행일로부터 1개월 이내 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