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서큘레이터는 선풍기와 동일한 기본 냉각을 수행할 수 있지만, 훨씬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서큘레이터의 목적은 공기를 공간을 통해 이동시켜 보다 고르게 따뜻하거나 시원한 공기를 퍼뜨릴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공간의 뜨겁거나 차가운 곳을 없애고 심지어 에너지 비용을 줄이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서큘레이터를 고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에어 서큘레이터 팬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팬 타입

테이블 팬이 가장 작은 옵션입니다. 간간히 진동 기능을 가지고 있고 작은 공간에서 공기를 순환시키는 것을 돕습니다.

플로어 에어 서큘레이터 팬은 테이블 팬의 대형 버전이며 테이블 팬보다 강력하기에 중간에서 큰 방으로 공기를 순환시킵니다.

받침대 선풍기는 바닥 모델보다 설치 공간이 작은 경향이 있기 때문에 제한된 공간에서 유용합니다. 서큘레이터는 필요에 따라 객실 주위로 이동할 수 있는 얇은 받침대 위에 장착됩니다.

타워 에어 서큘레이터 팬은 슬림하고 날렵합니다. 그들은 얇은 탑에 내장된 작은 팬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눈에 덜 띄는 크기를 고려하면 놀라울 정도로 강력합니다.

CFM입니다.

서큘레이턴는 공기 흐름 기능이 다릅니다. 이 용량은 분당 세제곱 피트(CFM) 단위로 측정되며, 이는 1분 내에 이동할 수 있는 공기의 양을 나타냅니다. 공기 순환기 팬의 필요량을 확인하려면 길이, 너비 및 높이를 곱하여 방의 볼륨을 결정합니다. 그러면 그 숫자를 3으로 나누면 이상적인 CFM이 나옵니다.

다양한 기능

진동팬에는 앞뒤로 움직이는 팬 블레이드가 있어 넓은 영역에 걸쳐 공기를 고르게 움직입니다. 이것은 특히 더 큰 방에서 공기를 고르게 순환시키는 데 유용합니다.


틸트 기능이 양호한 공기 순환 팬은 에어컨 통풍구 또는 순환이 필요한 기타 특정 부위에 장치를 조준하는 데 유용합니다. 팬을 위아래로 조준할 수 있는 능력은 매일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날개없는 디자인

날개없는 팬은 비교적 최근에 나온 제품입니다.=. 날개는 선풍기 밑면에 숨겨져 있기 때문에 다른 선풍기보다 부드러운 기류를 생산하고, 손가락이 회전하는 날개에 다칠 위험도 적습니다.

다중 속도

많은 에어 서큘레이터 팬은 다중 속도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속도 선풍기의 한 가지 큰 장점은 겨울에는 저속으로 달아서 원치 않는 시원한 바람을 일으키지 않고 따뜻한 공기를 집 주위를 움직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타이머

타이머는 특히 밤에 작동시킬때나 집을 비울 때 선풍기가 켜지지 않도록 하는 데 유용합니다. 아침에 일어나기 전에 선풍기가 작동하도록 하는 것도 편리한 방법입니다.

원격조작

거의 모든 소형 기기는 리모컨으로 더 잘 만들어집니다. 일부 서큘레이터는 리모컨과 함께 제공되므로 쇼파나 침대에서 움직이지않고 선풍기를 조정하고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가격

대부분의 에어 서큘레이터의 가격은 2만원~15만원 사이입니다. 2만원이면 작은 방으로 충분할 작은 서큘레이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5만원이면 중간 크기의 방을 관리할 수 있을 만큼 높은 CFM을 가진 서큘레이터를 사면 됩니다. 100만원 이상의 서큘레이터는 대부분 타워 선풍기이다. 원격과 타이머 기능을 포함하며 큰 방에서 공기를 효과적으로 순환시킬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