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광주은행의 비대면 소액대출로는 프라임 플러스론이 있습니다. 모바일로만 신청이 가능하며 영업점에서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일반적인 소액대출은 300만원 한도인데, 프라임 플러스론은 5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프라임 플러스론은 은행권의 높은 대출 문턱을 넘지 못한 중·저신용자를 포용하는 중금리 대출 상품으로 제2금융권 대출 평균금리와의 비교에서 우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프라임 플러스론은 2021년 1월 출시후 4개월만에 판매액 2000억원이 돌파하기도 했습니다. 프라임 플러스론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상

전자방식 서류제출서비스(스크래핑)를 통해 재직이 확인된 급여소득자

 

급여소득자가 대상이기에 아쉽지만 소득이 없는 무직자나 주부 등은 대출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금융기관 연체대출금 보유자, 신용도판단정보등록 고객 등 당행에서 정한 여신 비적격자 미성년자, 외국인(재외국민 포함)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한도

최저 100만원 ~ 최고 500만원

 

연소득,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당행 및 타행대출은 차감됩니다.

 

금리

최저 5.07% (NICE 개인신용평점 947점 이상 기준)

적용금리는 기준금리와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산출된 가산금리로 차등 적용되며, 고객별 실제 적용금리는 대출신청 영업점 또는 인터넷· 스마트뱅킹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산금리를 적용한 최대 금리는 12% 정도 입니다. 

 

금리는 12개월 변동금리가 적용됩니다.

대출기간

원금균등분할상환 5년이내 

 

신청방법

광주은행 모바일앱을 통해 신청

 

인터넷 또는 영업점에서 신청은 불가합니다. 

 

제출서류

재직관련서류 / 연소득 확인서류

 

모바일 서류제출서비스(공동인증서 필요)를 통해 간편하게 서류제출 후 상담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서류제출서비스란 공동인증서를 통한 동의하에 국세청, 국민연금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등 공공기관의 서류를 전자적형태로 발급받아 제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