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토스 비상금대출은 비상금이 없는 필요한 순간을 위해 50만원을 빌릴 수 있는 대출입니다. 현금 없는데 빌린돈 값아야 하는 경우나 경조사가 많은 달을 대비하거나 월세 낼 돈이 부족할때, 월급날 직전 갑자기 현금이 필요할 때 등 소액이 필요할때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대상

만 19세 이상

 

SC제일 토스 소액대출로 1금융권 대출입니다. 신용등급이 낮거나 연체 등의 사유가 있으면 힘들 수 있습니다.

 

토스의 신용평가 모델은 이용자가 토스에 등록한 계좌, 카드, 보험 등 토스 금융서비스 사용 이력을 기반으로 하기에 따라서 대학생, 주부, 사회초년생 등과 같이 기존 금융권 거래 실적이 없거나 신용 정보도 풍부하지 않아 은행권 대출을 이용하기 쉽지 않은 금융 수요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한도

50만원

 

최소 10만원부터 대출 가능합니다. 

 

금리

최저 5.66%~최고 8.66%

 

신용점수 등에 따라서 금리가 결정됩니다. 50만원 빌리는 경우 한달이자는 최저 금리 기준 2345원 정도입니다. 

대출기간

1개월

 

소액인 만큼 대출기간은 1개월입니다.

 

신청방법

토스 어플에서 신청. 토스 어플 > 전체 > 비상금 빌리기 

 

평일 9시~21시에만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SC제일은행과 제휴해서 제공하는 대출이기에 SC제일은행 계좌가 필요합니다. 신청 후 입금까지 5분이 채 안걸립니다.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은 토스가 지정대리인으로 대출 가능성을 심사하며 실제 대출은 SC제일은행에서 이루어지는 1금융권 대출로, 금융위원회가 도입한 지정대리인 제도를 활용한 것으로 은행권에서는 처음 출시된 위탁 심사 대출 상품입니다. 

 

SC제일토스소액대출은 SC제일은행이 토스에 고객 심사 업무를 위탁하고 토스의 심사 과정을 통과한 고객에게 대출을 실행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