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괌 여행 가볼만한곳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20. 6. 22. 22:59

사랑의 절벽(Two Lovers Point)

스페인 점령시절 하갓나에서는 아버지가 부유한 스페인 귀족이고 어머니가 차모로 추장 딸로 구성된 가족이 있었습니다. 그들의 딸은 아름다운 여성으로 그녀의 겸손함, 정직함과 자연의 매력에 모두 좋아했습니다. 어느날 딸의 아버지는 스페인 장교를 남편으로 점찍어 놓았고 딸은 그 사실을 알게되자 심란한 나머지 괌의 북쪽으로 종일 뛰어갔습니다. 북쪽의 한 해변에서 딸은 차모로의 젊은 전사와 사랑에 빠집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그 사실을 알고 스페인 군인을 동원해서 그들을 쫓으러 한 절벽으로 향합니다. 두 사람은 서로의 머리카락을 묶고, 마지막으로 키스한 후 절벽으로 뛰어내립니다.

 

이 곳이 사랑의 절벽으로 불리게 된 유래입니다. 괌에서 가장 유명한 뷰포인트 중 하나에요. 사랑을 상징하는 장소답게 사랑의 자물쇠가 수놓아져 있으며 전망대에서 보는 뷰는 그림과 같습니다. 노을 질 무렵에 가면 멋진 석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차모로 야시장(Chamorro Village)

괌 수도 하깃나에 있는 야시장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에만 열리는 곳입니다. 각종 전통 음식과 기념품 등 구입이 가능합니다. 일주일에 한번 열리기에 수많은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룹니다. 차모로족의 전통 음식등 다양한 괌의 먹거리를 맛볼 수 있지만 긴 줄은 감안해야합니다. 차를 가져가는 경우 이른시간에 도착하는 것이 유리하며 늦게가는 경우 주차로 애먹을 수 있습니다.

 

리티디안 비치(Ritidian Point)

괌의 가장 북쪽에 있는 해변으로 자연 그대로의 상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주위에는 음식점, 탈의실 등이 없으며 화장실은 간이화장실밖에 없지만 괌에서 가장 조용하고 깨끗한 해변을 가지고 있어요. 스노쿨링하기 최고의 장소입니다. 이곳까지 차로 오려면 비포장도로의 덜컹거림을 감수해야합니다. 오후 4시 이전에는 철수해야하며 산호가 많기에 발을 보호할 수 있는 신발이 필수입니다. 수건과 도시락 등을 가져가는 게 좋습니다.

 

앙코르 매직쇼(Encore Guam)

괌에서 즐길 수 있는 마술 공연입니다. 남녀노소 모두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무대와 간격이 좁아서 가까운 위치에서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매일 저녁 6시부터 7시까지 1시간동안 시작하며, 수요일과 일요일을 제외한 날은 저녁 8시 반부터 9시반까지 두번째 공연이 있습니다. 가족끼리 온 경우 관람을 추천하며 세계적인 마술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될 수 있겠죠. 여행사를 통해 예약도 가능합니다.

 

이파오 비치 공원(Ypao Beach Park)

투몬에 있는 해변으로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주말에 방문하면 바비큐 냄새에 덩달아 배가 고파질 수 있어요. 맑은 바닷물과 파도가 잔잔하기에 스노쿨링등 해양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습니다. 산호가 많은 곳이니 발을 보호할 수 있는 신발은 필수입니다. 투몬 비치와 함께 괌의 대표적인 해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