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10월과 11월에는 2분기 월평균 카드결제액보다 더 많이 쓰는 경우 월 10만원, 2개월 2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지원금을 받기 위해서는 카드사에 신청을 해야 합니다. 신청 없이는 캐시백을 받을 수 없습니다.

신청은 10월 1일부터 가능하며, 소지하고 있는 카드사에 신청하면 됩니다. 카드사별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카드사 신청방법

롯데카드

  • 온라인 신청 : www.lottecard.co.kr
  • 고객센터 : 1588-8100+단축번호 7(대표번호)
  • 오프라인 신청 : 없음

비씨카드

  • 온라인 신청 : www.bccard.com, 제휴회원사의 신용·체크카드는 모두 비씨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페이북 앱에서도 신청 가능
  • 고객센터 : 1566-4800 (전용 상담번호), 1588-6374 (전용 상담번호)
  • 오프라인 신청 : IBK기업은행, SH수협은행 및 수협 영업점, 전북은행, 새마을금고

삼성카드

  • 온라인 신청 : www.samsungcard.com
  • 고객센터 : 1588-8700 (대표번호), 1522-0017 (전용 상담번호)
  • 오프라인 신청 : 없음

신한카드

  • 온라인 신청 : www.shinhancard.com
  • 고객센터 : 1544-7000 (대표번호), 1522-7777 (전용 상담번호)
  • 오프라인 신청 : 신한은행

우리카드

  • 온라인 신청 : www.wooricard.com , BC카드 홈페이지에서도 신청 가능
  • 고객센터 : 1588-9955 (대표번호), 1800-2239 (전용 상담번호)
  • 오프라인 신청 : 우리은행

하나카드

  • 온라인 신청 : www.hanacard.co.kr , 하나자체카드는 하나카드에서 신청, 하나BC카드의 경우 하나카드 또는 비씨카드에서 신청
  • 고객센터 : 1800-1111 (대표번호), 1800-3701 (전용 상담번호)
  • 오프라인 신청 : 하나은행

현대카드

  • 온라인 신청 : www.hyundaicard.com
  • 고객센터 : 1577-6000+단축번호 7 (대표번호)
  • 오프라인 신청 : 없음

KB국민카드

  • 온라인 신청 : www.kbcard.com  , KB국민자체카드와 KB국민BC카드 모두 KB국민카드에서 신청
  • 고객센터 : 1588-1688 (대표번호), 1644-8811 (전용 상담번호)
  • 오프라인 신청 : KB국민은행

NH농협카드

  • 온라인 신청 : card.nonghyup.com , 농협채움카드는 농협카드에서 신청, 농협BC카드는 농협카드 또는 비씨카드에서 신청 가능
  • 고객센터 : 1644-4000 (대표번호), 1644-5330 (전용 상담번호)
  • 오프라인 신청 : NH농협은행 및 농축협 영업점

실적적립 제외 업종

  • 대형마트 :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창고형 매장 포함)
  • 대형 백화점 : 롯데,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 NC 등 이랜드 계열(아웃렛 포함)
  • 복합 쇼핑몰 : 롯데, 신세계
  • 면세점 : 면세점 업체
  • 대형 전자전문 판매점 : 하이마트, 전자랜드, 삼성디지털프라자, LG베스트샵, 애플판매전문점, 일렉트로마트
  • 대형 종합 온라인몰 : 쿠팡, G마켓·옥션·G9, 11번가, 위메프, 티몬, 인터파크, SSG, 롯데온
  • 홈쇼핑 : 홈쇼핑 업체(공영홈쇼핑 제외)
  • 유흥업종 : 단란주점, 유흥주점, 룸살롱 등
  • 사행업종 : 카지노, 복권방, 오락실 등
  • 기타 : 신규 자동차(국산·수입) 구입, 명품전문매장, 실외골프장, 비소비성 지출

온라인·오프라인 거래 모두 실적 적립에서 제외되며, 백화점 중 입점 임대업체로서 자기명의로 판매하는 매장은 실적 적립이 가능합니다.

 

 

명품전문매장의 경우 4대 백화점(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 명품관 입점 브랜드 기준이며, 비소비성 지출에는 연회비, 세금, 보험, 상품권, 선불카드 충전액, 현금서비스·카드론, 카드수수료 등이 있습니다.

반응형